NEWS

안산그리너스FC, 안산상공회의소로부터 후원금 전달받아
관리자 2023-05-17  /  조회수 : 1184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안산상공회의소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16일(화) 오전 11시, 안산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 대외협력 박종수 팀장과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 김해진 사무처장, 경영관리팀 이성일 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산상공회의소는 안산지역의 상공업계를 대표하여 지역 경제의 균형발전과 경제활동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경제단체로 안산시내 필요 단체를 위해 매년 후원금과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왔다.


안산상공회의소는 안산그리너스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구단의 발전을 응원했다. 안산그리너스는 전달받은 후원금은 안산 선수단 육성 및 프로 축구 발전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는 “안산시 스포츠 발전 및 구단을 위해 후원해 준 안산상공회의소에 감사드린다. 안산시민들에게 재밌는 경기를 위해 구단이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은 “안산시 연고 프로축구단인 안산그리너스의 발전을 위해 후원하게 되었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안산그리너스의 연승을 기원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230517_안산그리너스FC, 안산상공회의소로부터 후원금 전달받아(왼쪽부터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 충북청주 원정에서 0-3 패
다음글 안산그리너스, 성남FC와 개막전 설욕과 반전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