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_tit.png
구단뉴스 구단소식 페이지입니다.
안산, 반포레 고후 U-18팀 초청해 축구 교류 이어나가다
작성자 : 운영자 조회수 : 457 등록일 : 2018-06-15
첨부파일 :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J2리그 클럽 반포레 고후 유소년 팀을 초청하며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양 팀 간의 유소년 축구 교류를 계속해서 이어나갔다.

 

  지난 11(), 김포 국제공항을 통해 방한한 반포레 고후 U18팀은 45일 동안 안산에 머물며 수차례 친선전을 가지는 등 꽉 찬 일정을 보냈다. 안산 U18팀 이외에도 매탄고와 몇 개 대학팀들과의 연습경기를 치르며 실력 연마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교류는 2015년부터 꾸준하게 이어져왔다. 안산은 경찰청 시절인 20155, 시 관계자와 구단 관계자들이 일본 고후시를 직접 방문해 프로축구단을 통한 교류를 추진했었다. 당시 안산은 고후시청 방문 등 반포레 고후의 운영 실태와 노하우를 살피고 조언을 얻은 바 있다.

 

  이후 반포레 고후 U-12팀 초청을 시작으로 같은 해 ‘2015 ··일 축구산업 포럼등 매년 안산과 반포레 고후의 긴밀한 교류는 지속되었다. 안산의 박공원 단장은 반포레 고후는 지역 주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한 사회공헌활동은 물론, 프로팀 운영과 유소년 시스템 등 우리가 배워야 할 것들이 많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반포레 고후의 우미노 회장도 어린 선수들이 축구만을 교류하는 것이 아닌 축구 외적인 부분도 넓게 경험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다라며 안산과의 꾸준한 교류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난해보다 더욱 또 성장한 안산 그리너스 FC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지속적인 구단이 되길 바란다며 안산을 응원했다.
 

List
비밀번호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