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 안산 그리너스 FC 시즌권 구매 동참
관리자 2019-01-14  /  조회수 : 4194



 안산시의회 김동규 의장이 안산 그리너스 FC(대표이사 김필호) 2019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


 김 의장은 14일(월) 오전 10시, 안산시의회 의장실에서 이종걸 단장에게 시즌권을 직접 전달받으며 지난주 윤화섭 구단주(안산시장)에 이어 구매 행진에 동참했다.


 평소 축구를 좋아해 안산 그리너스 FC를 관심있게 지켜보았다는 김 의장은 “지난해 새로 부임한 이종걸 단장과 임완섭 감독을 필두로 해서 새롭게 구성된 선수단이 올 시즌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한다”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지난 7일(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안산의 시즌권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안산의 K리그2와 FA컵 등의 홈경기(약 20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좌석과 경기 관람 수에 따라 시즌카드 및 티켓북 등으로 구성되었다.
 
 시즌권 구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나 구단 사무국(031-480-2002)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구매는 사무국을 직접 방문해 할 수 있다. 


 한편, 안산 선수단은 14일(월) 오후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다음 달 2월 14일(목)까지 터키 안탈리아로 1차 전지훈련을 떠나 올 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담금질에 들어간다.

첨부파일 (왼쪽부터) 이종걸 단장, 김동규 의장, 마스코트 로니.JPG
이전글 안산, 일본 청소년 대표 출신 미드필더 마사 영입
다음글 안산 그리너스 FC 명실상부 '에이스' 장혁진과 재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