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그라운드 밖에서도 빛난 헌신’, 안산 김종혁·이찬우 지역밀착활동 우수 선수 선정
관리자 2025-07-16  /  조회수 : 197

‘그라운드 밖에서도 빛난 헌신’, 안산 김종혁·이찬우 지역밀착활동 우수 선수 선정



- 안산, 상반기 지역밀착활동 우수 선수 시상식 진행
- 최우수상 김종혁(GK, 31)-우수상 이찬우(DF, 20) 선정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 김종혁(GK, 31)과 이찬우(DF, 20)가 상반기 지역밀착활동 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안산은 지난 13일(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20라운드 서울 이랜드 FC와의 홈경기에서 2025년 상반기 지역밀착활동 우수 선수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은 구단이 연고 지역 내에서 진행해 온 초등학교 방문 축구 레크리에이션 ‘그린스쿨’, 축구 꿈나무 100명과 프로선수 11명이 함께하는 ‘100 대 11’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선수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수상자는 참여도와 적극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골키퍼 김종혁이, 우수상은 수비수 이찬우 수상했다. 두 선수는 3~6월 간 진행된 총 61회의 지역밀착활동 중 13회에 참여하며 구단과 지역 사회를 잇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권이 전달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종혁은 “상반기 동안 다양한 지역 활동을 통해 축구라는 매개체로 많은 안산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시민과 소통하고, 활동을 통해 생긴 추억을 바탕삼아 경기장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 김정택 단장은 “지역밀착활동은 ‘시민이 행복한 구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우리 안산의 중요한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조했다.


 


한편, 안산그리너스FC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밀착 프로그램을 통해 안산 시민과의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그라운드 밖에서도 빛난 헌신’, 안산 김종혁·이찬우 지역밀착활동 우수 선수 선정_사진.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FC, 홈에서 서울 이랜드에 2-2 무승부… 3경기 연속 무패
다음글 “승리 향한 재조준” 안산그리너스FC, 김포 원정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