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FC, K리그 퀸컵 3위 달성… 장희빈 3관왕 영예
관리자 2025-09-23  /  조회수 : 446

안산그리너스FC, K리그 퀸컵 3위 달성… 장희빈 3관왕 영예




안산그리너스FC 퀸컵 선수단이 ‘2025 K리그 퀸컵(K-WIN CUP)’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값진 성과를 거뒀다.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 퀸컵 선수단은 지난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린 ‘2025 K리그 퀸컵(이하 퀸컵)’에 출전했다. 이번 대회는 K리그 전 구단과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팀까지 총 27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정규라운드 E조에 편성된 안산은 충북청주FC와 전북현대모터스를 상대로 각각 2-0, 8-0 무실점 완승을 거두며 조 1위로 스플릿 A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어 포항스틸러스, 대전하나시티즌, 충남아산FC, 인천유나이티드와 맞붙은 스플릿 A라운드에서도 3승 1패를 기록하며 최종 3위를 거머쥐었다.


 


특히, 장희빈 선수가 총 7골을 터뜨리며 득점왕에 올랐고, ‘BEST 6’와 ‘키플레이어상’까지 휩쓸며 개인상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팀 성적과 개인 기록을 동시에 빛낸 활약으로 안산 퀸컵 선수단의 저력을 증명했다.


 


장희빈 선수는 “대회 3위와 동시에 개인상 3관왕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운을 떼며 “팀원들과 함께 만들어낸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 김정택 단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한 선수단의 열정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안산그리너스FC, K리그 퀸컵 3위 달성… 장희빈 3관왕 영예_사진1.JPG
이전글 ‘비보이즈’와 함께하는 와~스타디움의 가을… 안산, 홈에서 반전 노린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