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 그리너스 FC 윤화섭 구단주, 2019 시즌권 1호 구매
관리자 2019-01-10  /  조회수 : 4401



 안산 그리너스 FC(대표이사 김필호) 구단주 윤화섭 시장이 2019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


 10일(목) 오후 4시, 안산시청 시장실에서 윤화섭 시장은 안산의 김필호 대표이사에게 2019 시즌카드를 직접 전달받았다. 안산 이종걸 단장도 자리에 함께해 윤 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 7일(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안산 그리너스 FC 2019 시즌권’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윤 시장은 시즌권 오픈 당일, 선뜻 먼저 구매 의사를 밝히며 시즌권 홍보에 앞장서겠다는 뜻을 전했다.
 
 윤 시장은 “안산에 프로축구단이 있다는 것을 항상 자랑스럽게 여겨왔다. 지난 시즌 홈경기마다 투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듯이, 올해도 잘 준비해서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경기들을 시민들에게 보여주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안산의 모든 K리그2와 FA컵 등의 홈경기(약 20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올 시즌 2019 시즌권은 크게 시즌카드와 티켓북으로 분류된다. 시즌카드 구매자들에게는 공통적으로 시즌카드와 카드목걸이, 구단 티셔츠가 제공되며 성인권 구매자들은 구단 탁상 달력이 추가로 주어진다.


 시즌카드 권종은 좌석 구역별로 골드존(테이블석), 울프존(서쪽W석), 그린존(동쪽E석)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티켓북은 당일입장권 티켓 10매 묶음 형태로 주로 단체 관람이나 축구 경기를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 가족, 연인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좋다.


 시즌권 구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나 구단 사무국(031-480-2002)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구매는 사무국을 직접 방문해 할 수 있다. 

첨부파일 (왼쪽부터) 이종걸 단장, 마스코트(로니), 윤화섭 시장, 김필호 대표이사.jpg
이전글 안산, ‘폭발적인 드리블러' 브라질 용병 파우벨 영입
다음글 안산, 일본 청소년 대표 출신 미드필더 마사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