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 마지막 홈경기서 ‘늑대게임’ 진행… 유관중 홈경기 준비 완료!
관리자 2021-10-21  /  조회수 : 2414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3일(토)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5R 서울이랜드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구단을 상징하는 동물인 늑대를 컨셉으로 ‘늑대 소굴로 상대팀을 불러들여 승점 사냥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아 ‘안산그리너스 늑대게임’이라는 주제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전 장외 이벤트존(그린존 E석 광장)에서는 늑대와 함께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딱지치기, 홀짝게임 등 추억의 게임을 진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마스크팩, 콜라겐 아이패치, 유디치과 칫솔세트, 구단 MD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홀짝게임’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사인볼, 머플러, 알지파낙스 홍삼세트, 호텔스퀘어 스위트룸 숙박권&조식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55인치 TV, LG 코드제로 올인원 청소기, 스타일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자(2차 접종 후 14일 경과자)에 한해 전체 좌석의 30% 입장을 허용하며, 입장 시 코로나19 전자 예방 접종증명서(COOV)나 종이 증명서, 신분증을 제시해 백신 접종 후 2주가 경과 됐음을 증명해야 한다. 증명이 어려울 시 입장이 불가능하다.

특히 이번 경기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위드 코로나를 기념하고자 전 좌석(그린존, 울프존) 입장티켓을 1,000원에 판매한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첨부파일 211018_홈경기포스터_vs서울이랜드(인스타).jpg
이전글 분위기 탄 안산그리너스FC, 선두 김천 상대로 '3연승' 도전
다음글 '홈 최종전도 전력으로' 안산그리너스FC 시즌은 끝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