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 원데이클래스로 시즌 첫 지역밀착활동 시작!
관리자 2025-03-13  /  조회수 : 183

안산그리너스, 원데이클래스로 시즌 첫 지역밀착활동 시작!



- 안산, 지난 8일(토) 와스타디움 보조구장서 의왕FC U15와 함께 ‘원데이클래스’ 진행

- 의왕FC U15 주장 이시훈 “축구 선수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더 단단해져… 기복 없는 선수가 되고파”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가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연고 지역 내 축구 저변 확대 및 축구 문화 활성화에 앞장선다.


 


지난 8일(토) 전남드래곤즈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안산 와~스타디움 보조구장에서 2025 시즌 첫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됐다. 의왕FC U15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이날 클래스에는 일일 코치로 안산 공격수 강수일과 송태성, 수비수 이규빈, 골키퍼 김종혁 선수가 함께했다.



간단한 워밍업으로 시작한 훈련은 라인 터치 게임, 볼 돌리기 등 기본적인 훈련과 레크리에이션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하며 의왕FC 유소년 선수들이 즐겁게 훈련에 임할 수 있었다.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의왕FC U15 주장 이시훈 선수는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어 설렜고 실제로 선수들과 훈련을 진행하며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시간을 계기로 축구선수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더 단단해졌다. 더 열심히 해서 기복 없는 선수로 성장하고 싶다.“며 앞으로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안산 김정택 단장은 ”홈경기 당일에도 원데이클래스와 같은 다양한 식전 이벤트 및 행사를 개최하여 더 많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안산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단순히 유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훈련을 넘어, 축구를 통해 지역 유소년 선수들과 프로 선수들이 만나 노하우와 기술을 알려주며 유소년 선수들이 한층 더 성장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려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안산그리너스FC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를 시작으로 더 많은 지역민들과 함께하며 꾸준히 축구 문화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 참여 문의는 안산그리너스FC 홍보마케팅팀(031-480-2002)을 통해 가능하다.


첨부파일 안산그리너스, 원데이클래스로 시즌 첫 지역밀착활동 시작!_사진1.jpg
이전글 안산그리너스, 유소년 아카데미 ‘YOUNGSTER’ 업무 협약 체결
다음글 안산그리너스, 시즌 첫 원정에서 분위기 반전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