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그리너스FC, 천안 원정서 승리 정조준… 순위 반등 노린다!
관리자 2025-10-23  /  조회수 : 73
안산그리너스FC, 천안 원정서 승리 정조준… 순위 반등 노린다!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가 시즌 막판 반등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천안 원정길에 오른다.

안산은 오는 10월 25일(토) 오후 4시 30분,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천안시티FC(이하 천안)와 시즌 마지막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안산은 승점 25점으로 14위에 머물러 있으며, 13위 충북청주(승점 27)와 12위 천안(승점 28)을 추격하고 있다. 이번 경기는 순위 반등을 위한 분수령이 될 중요한 일전이다.

안산은 천안과의 상대 전적에서 3승 4무 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올 시즌에도 1승 1무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천안은 올 시즌 안산의 시즌 첫 승을 안겨준 상대로, 안산에게는 다시 한 번 승리의 전환점을 기대할 수 있는 상대다.

천안은 올 시즌 39득점 64실점으로 공격력은 위협적이지만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반면 안산은 24득점 51실점을 기록하며 공격에서의 마무리가 승부를 가를 관건이 될 전망이다. 안산은 공격 마무리와 수비 밸런스를 동시에 끌어올리며 상대 골문을 흔들 계획이다.

수비진 변화 또한 이번 경기의 핵심 변수다. 김현태의 부상 이탈과 조지훈의 경고 누적 결장으로 인해 스리백 조합에 변화가 불가피한 상황이지만, 안산은 조직적인 수비와 빠른 역습을 통해 승점 3점 사냥에 집중하겠다는 각오다.

주장 이승빈은 “시즌 막바지에 다다른 지금, 남은 모든 경기에 승리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팬분들게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첨부파일 안산그리너스FC, 천안 원정서 승리 정조준… 순위 반등 노린다!_사진1.jpg
이전글 전남 꺾고 승리한 안산그리너스FC, ‘선두’ 인천 상대로 연승 도전한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