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산, 시즌 첫 평일 야간경기 ´축구보고 맥주먹고 여행가자´
운영자 2018-05-18  /  조회수 : 3938

 

 

  안산 그리너스 FC(이하 안산’)가 오는 21() 오후 7시반,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성남FC(이하 성남’)´KEB 하나은행 K리그2 2018´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올 시즌 첫 평일 야간 경기인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기념해 축구보고 맥주먹고 여행가자라는 컨셉의 행사 및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먼저 당일 성년의날부부의날을 기념해 라비주얼에서 장미꽃 한송이씩을 성인·부부·연인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장미는 안산시의 시화(市花)이기도 해 그 의미가 더하다.

 

  장미꽃과 맥주는 경기장 동쪽 입구 광장 부스에서 증정한다. 이어 하프타임에는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권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곧 다가올 휴가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 등을 준비하는 축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경기 시작 전과 경기 종료 후(승리 시)에 구단 사인볼(한정수량)을 관중들에게 선수들이 직접 제공할 예정이며, 이 날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중들에게는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마스크가 지급된다. 또한 동측 광장에는 푸드트럭 4대가 입점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풍부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전글 아이웨어 전문기업 ‘켄블락 선글라스’, 안산 선수단 후원
다음글 안산, 2018 러시아 월드컵 성공 기원 ´그리너스 바자회´ 개최